사용절차(PC)
1. 사용하기
회원가입 시 관리자만 회원가입
사용자관리에서 관리자가 모든 사용자 등록
프로그램 설치 후 회의진행
2. 설치하기
PC 프로그램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PC 프로그램 로그인 하기
3. 회의 개설하기
PC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로그인 합니다.
회의방을 생성합니다.
회의를 시작합니다.
4. 회의 참여하기
PC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로그인 합니다.
참여할 회의방을 선택합니다.
회의에 참여합니다.
사용절차(Mobile)
1. 설치하기
앱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한 앱을 설치합니다.
앱을 실행하여 사용환경을 설정합니다.
2. 회의 개설하기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회의방을 개설합니다.
회의를 시작합니다.
3. 회의 참여하기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참여할 회의방을 선택합니다.
회의를 참여합니다.